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제43회 2012 봄여름 SFAA 서울 컬렉션


9일 오후1시 서울 청담동 플럭서스 빌딩에서 <제43회 2012 봄여름 SFAA 서울 컬렉션>이 열렸다.

(사)서울패션아티스트협의회(Seoul Fashion Artist Association; SFAA, 회장 신장경)가 주최하고, 문화관광부와 강남구청, 롯데백화점이 후원, GTV가 방송하는 <제43회 2012 봄여름 SFAA 서울컬렉션>.

이번 컬렉션에는 SFAA 회원 8명과 3명의 신인 디자이너가 참가해 모두 11회의 패션쇼가 펼쳐지며, 각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2012년 봄여름 시즌의 유행 경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3명의 젊은 디자이너가 참가함으로써 좀 더 다양하고 재기 넘치는 패션쇼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날 루비나 디자이너 컬렉션에 배우 강부자 등이 참석 하였다. 라바우먼 by 이정은 컬렉션에 이본 등이 참석 하였다.

신장경 SFAA 회장은 “한국 패션을 이끌어온 SFAA 컬렉션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한국 패션 발전을 선도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컬렉션의 새로운 지평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며, “이 같은 계획의 일환으로 향후 젊은 디자이너의 영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다양한 실험적인 형식을 개발하는 등 패션쇼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데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43회 2012 봄여름 SFAA 서울 컬렉션>은 10일 까지 개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