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리얼 판타스틱 어드벤처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 2월 14일 대개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원제: The Spiderwick Chronicles)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보다 더 판타스틱한 선물
2008년 2월 14일 대개봉!

오는 2008년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보다 더 판타스틱한 선물 같은 영화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이 전세계에 공개된다.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은 <해리포터>와 <나니아 연대기>를 잇는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영화화 한 작품.

2005년 출간되자마자 뉴욕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전세계 30개 언어로 번역, 31개국에 판매되며 화제에 오른 소설을 영화화 한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은 새로 이사한 스파이더위크의 저택에서 봉인된 책을 발견한 삼남매가 책장을 펼친 순간 존재조차 몰랐던 무언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고, 그들의 끊임없는 공격에 맞서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리얼 판타스틱 어드벤처.

무엇보다 이 영화는 상상의 세계가 아닌 현실세계를 배경으로 그 동안 인간이 존재조차 몰랐던 비밀스런 존재들을 소재로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시시각각 다양한 모습으로 정체를 드러내는 기상천외한 캐릭터들의 등장,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비주얼로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트랜스포머> 시각효과팀의 참여는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을 단연 기대케 한다.

특히 <찰리와 초콜릿공장>부터 <어거스트 러쉬>까지 작품을 거듭할수록 더욱 성숙한 연기를 선보여 ‘글로벌 남동생’이라는 별명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역 스타 ‘프레디 하이모어’의 완벽한 1인 2역 연기는 관객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다.

2008년 다양한 작품 속 가장 판타스틱한 영화로 자리매김할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은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 개봉하여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