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게임계 거장 빌 로퍼, 책으로 만난다

세계 게임계 거장이자 우리나라 게이머들로부터 ‘즐거움을 선물해주는 산타클로스’라고 불리는 빌 로퍼의 이야기를 책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빌 로퍼, 그가 블리자드를 떠날 때 CNN에서는 그 사실을 속보로 방송을 했고, 비벤디가 보석을 잃었다고 보도했다”

<한국 게임계의 산타클로스, 빌 로퍼> 中

<한국 게임계의 산타클로스, 빌 로퍼>는 한국 게임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친 빌 로퍼의 소년시절부터 게임 업계에 진출한 배경, 그리고 지금의 플래그십 스튜디오 대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과정을 솔직 담백하게 소개한다. PC, 온라인 게임 기획자로 유명한 김정남씨가 지난 해 5월부터 직접 집필한 이 책은 빌 로퍼의 개인적인 게임 인생 스토리 속에서 게임계 흐름을 이해하고 성공 노하우를 알리는 데 초점을 두었다.

한빛소프트와 사이텍미디어는 오늘부터 4월 27일까지 <한국 게임계의 산타클로스, 빌 로퍼>의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판매 기간 동안 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당첨이 된 이들에게 헬게이트 런던 1개월 무료이용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사이텍미디어는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각종 출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8일 출간되는 <한국 게임계의 산타클로스, 빌 로퍼>는 총 24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어느 서점에서나 1만 2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