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한효주, LOVCAT '빼빼로데이' 팬사인회


11일 오후3시 서울 잠실동 롯데백화점 이벤트홀에서 러브캣 <한효주의 빼빼로데이> 팬사인회가 열렸다.

'러브캣'은 일상의 새로움과 본질에 초점을 맞춘 세련된 균형 감각으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이끌어내는 로맨티시즘을 표현 하는 브랜드이다. 프랑스 파리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인 페이네의 로맨틱한 그림들에서 영향을 받았다. 사랑스러운 연인들과 꽃, 사랑, 따스함 등의 모티브들로 감성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제시함으로서 향수 어린 낭만주의를 통하여 좀  부드러운 시각으로 세상을 맞이 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18~25세의 젊은 여성을 위한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런칭한 러브캣은 화려한 장식과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하트로고 제품들로 첫 선을 보였으며 다양한 컬러와 제품으로 많은 층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날 러브캣의 광고 모델인 배우 한효주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팬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경품응모권을 작성한 팬들 중 추첨하여 선물을 주었고, 100명의 팬들에게 한효주가 직접 빼빼로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