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하나로텔레콤, 하나TV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하나TV로 최신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월 말까지 ‘하나박스’ 이벤트와 ‘액션릴레이’ 이벤트 등 두 가지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하나로텔레콤은 3월 30일까지 하나TV ‘하나박스’에서 영화를 1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나박스’는 극장 종영 뒤 한 달 안에 하나TV에서 최신영화를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1월 선보인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지금까지 ‘하나박스’를 통해 ‘식객’ ‘색즉시공 시즌2’ ‘어거스트 러쉬’ ‘싸움’ ‘헨젤과 그레텔’ ‘기다리다 미쳐’ 등 10여 편의 영화를 극장 밖에서 가장 먼저 제공했으며, 3월 중 영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뜨거운 것이 좋아’ 등 최신작도 IPTV 독점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하나로텔레콤은 3월 31일까지 하나TV에서 액션영화 ‘다이하드 4.0’ ‘베오울프’ ‘본 얼티메이텀’을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액션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3편의 영화 중 1편 이상을 관람한 고객 중 총 9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휴대용게임기(PSP), HD캠코더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 하나TV사업부문 김진하 부사장은 “너무 바빠서, 또는 자녀들 때문에 극장 가기가 쉽지 않은 고객들도 하나TV를 이용해 저렴하고 빠르게 최신영화를 즐기고 있다”며 “하나TV 영화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