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U커머스, 자영업 세일즈업종 지원하는 신개념 리워드(고객보상) 상품 출시

지속되는 불경기속에 지역의 중소형 매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에게 차별화된 방법으로 고객 보상을 강화하여 매장 홍보 및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개념의 리워드(고객보상) 서비스가 나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신개념 고객 보상 서비스 ‘캐시몰 사은권’ 출시

전자상거래 서비스 전문기업 U커머스(대표 이강민, www.cashmall.kr)에서 전국의 중소 업소 및 세일즈 업종들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리워드서비스 '캐시몰 사은권'을 13일 발표했다.

캐시몰 가맹점으로 가입한 업소에서는 방문 고객들에게 캐시몰 사은권을 증정하고, 고객은 사은권에 표시된 온라인 쇼핑 보조금을 현금처럼 활용하여 캐시몰에 등록된 생활용품을 구매하거나 연극, 콘서트 등의 문화 공연서비스 예매시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수 있으며 경품 행사, 무료 사은 상품 제공 등이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고객보상 시스템이다.

유통의 마진을 고객에게 돌려 준다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가맹점은 고객이 지불한 금액의 20% ~ 30%에 해당하는 쇼핑 보조금을 캐시몰 사은권의 형태로 고객에게 돌려 주어 고객 만족도는 높이면서도 기존 자체 포인트와는 달리 가맹점의 부담은 없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소기업, 자영업, 독립매장에서 뜨거운 호응

그동안 대기업이나 대형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준비된 예산으로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왔으나 중소 규모의 나홀로 매장들은 자체적으로 고객 사은 서비스를 하기가 쉽지 않았다.

일부 업소들이 포인트 적립이나 사은품 제공등을 하고 있지만 비용 지출이 큰 반변 고객이 체감하는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낮았던데 반해 캐시몰 사은권 출시로 업소의 비용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추면서도, 고객은 보다 크고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캐시몰 사은권의 출시에 그동안 비용부담으로 고객보상제도를 도입하지 못했던 중소 독립 매장 및 영업조직들로부터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U커머스의 캐시몰 사은권은 현재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고 있는 제1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출품되어 참관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박람회에 참가한 프랜차이즈 본사들도 가맹점 전체에 캐시몰 사은권 도입을 검토하는 한편, 현장에서 즉석으로 도입을 결정하는 등 빠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U커머스에서는 전국의 중소형 업소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개사에게 즉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캐시몰 5만원 사은권 100장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과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shmall.kr) 또는 전화 02-2113-258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