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에이카 온라인', 오늘부터 비공개 테스터 모집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2008년 선보이는 또 하나의 신작 ‘에이카 온라인(이하, 에이카 www.aika.co.kr,)’이 1차 비공개 테스트에 함께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에이카는 오늘부터 3월 2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3월 중 실시하는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총 700명의 테스터를 선발한다. 선발 과정에서 탈락한 사람들을 위해 친구 추천 이벤트를 펼친다. 1차 비공개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 가운데 함께할 친구를 추천할 경우, 추천을 받은 친구에게도 테스트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기간 실시하는 ‘에이카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해 돋보이는 아이디어를 보내오는 사람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테스트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에이카는 오는 3월 초 실시하는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프란의 획득과 육성, 아이템 제작, 재련 및 인스턴트던전을 차례로 점검하고 마지막 날에는 에이카의 핵심 컨텐츠가 될 전쟁 시스템과 공성전을 집중 테스트할 계획이다.

경쟁의 극한과 전쟁의 일상화를 담은 에이카는 위드2FC를 개발한 조이임팩트(대표 김영만)에서 개발 중인 MMORPG다. 에이카는 부담 없는 사양으로 기본적인 공성전은 물론 최대 2,000명이 동시에 전쟁을 할 수 있는 국가간의 전쟁과 이의 근간이 되는 정치 경제 시스템을 핵심으로 한다.

오는 3월 공개될 에이카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카의 공식홈페이지 (www.aik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