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셀카세트 Selfie Kit S6
▲ SP6 KIT 제품구성
[스타투데이 뉴스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화이트데이. 여자친구가 있는 남성들이라면 그녀를 위한 선물에 고심을 거듭할 시기다. 최근 발표한 홈플러스 소비자 조사결과를 보면, 화이트데이 직전 이틀 전부터 벼락치기로 화이트데이 선물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선물 품목도 사탕보다는 여성의 취향에 따라 화장품, 향수, 가방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각 브랜드와 유통업체에선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식상한 선물을 탈피하려는 시도가 많아지고 있는데, 그 대안 중 하나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 바로 ‘셀카봉’이다.
셀카 전성시대라고 불릴 정도로 작년 한해 위메프에서만 약 15만 개 이상 판매를 보인 셀카봉은 구매고객의 70%가 여성일 정도로 여성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작년 타임즈의 ‘올해의 발명품’에 선정된 바 있는 셀카봉은 남성은 물론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어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셀카봉 하나로 작년 100억대 매출신화를 일군 ㈜에이투비 코리아(http://atobkr.com)는 이러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에이슛비 프리미엄 셀카봉 KIT6’를 출시했다.
‘에이슛비 프리미엄 셀카봉 KIT6’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재질과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기존의 중저가형 제품과 확연히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특히, 여성의 핸드백 속에 휴대할 수 있도록 더욱 슬림하고 부드럽게 설계된 것이 특징인데, 5단계로 최대 95cm까지 길이가 조절된다. 세계최초로 에이슛비에서 선보인 블루투스 리모컨 슈터는 더욱 슬림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더 편리해진 배터리 호환성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셀카봉 컬러는 블랙, 블루, 그린, 핑크, 골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에이투비의 권순근 대표이사는 “이제 셀카봉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정착했다. 에이슛비는 타 중저가 셀카봉과는 비교할 수 없는 원천기술과 특허권을 다수 보유한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을 수 있는 셀카 관련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슛비 프리미엄 셀카봉 KIT6’는 공식 브랜드 쇼핑몰(http://ashutb.co.kr)과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는 38,000원이다.
'StarNews > ST20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트라 코리아 2015 개최 (0) | 2015.05.20 |
---|---|
창간 27주년 계간 '문학의식' 100호 기념식 (0) | 2015.04.23 |
서울걸즈컬렉션 개최 (0) | 2015.04.07 |
제18대 박근혜 대통령 취임 2주년 기념 통일한마음문화축제 (0) | 2015.02.16 |
한국이소룡기념사업회(KBF) 세미나 50회 개최 (0) | 2015.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