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ST2015

서울걸즈컬렉션 개최



[스타투데이 뉴스팀] 4월 12일에 서울 올림픽홀에서 국내외 유명브랜드와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꼐 콜라보레이션하는 페스티발, 제 8회 서울걸즈컬렉션에(SGC SUPER LIVE) 이 개최된다.


제8회 서울걸즈컬렉션에 출연하는 국내외 유명브랜드로는 알로곤, HLS, 모노바비등 이 런웨이 참가 예정이며 2015 새로운 패션 트랜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탑디자이너 우승자 신용균 , 최수지 디자이너가 이끄는 하이스트릿 디자이너 브랜드인 알로곤은 디자이너의 자유로운 감성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아티스틱한 무드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을 웨어러블하게 제시하는 브랜드이다.


HLS는 HLS Desgin Tank에서 만들어지며 HLS Desgin Tank는 서울, 싱가폴, 뉴욕, 런던 등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Design Lab이다. 서울의 심미적 예술성과 싱가포르의 합리적 실용주의를 결합해 탄생한 Pan-Asia 패션브랜드이다.


참가 브랜드 중 유일한 슈즈 전문 브랜드인 모노바비는 국내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수제화 슈즈 브랜드로서 돋보이는 걸음마다 자신감을 심어줘, 여자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구두를 만들자는 남다른 철학이 담긴 브랜드이다.


이번 제 8회 SGC SUPER LIVE게스트로 특별MC 개그맨 김기리와, 헬로비너스의 앨리스의 진행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한류 가수 비스트, 박재범, EXID, 헬로비너스, 그레이, 로꼬등의 퍼포먼스와 함께 4개 브랜드의 패션쇼가 진행되며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송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주최사 ‘서울걸즈컬렉션’은 그동안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행사로 한국의 패션과 대형 한류 콘서트 ‘SGC SUPER LIVE'를 소개해 왔다. 10대 ~ 30대의 젊은 여성들의 ’리얼클로즈‘를 컨셉으로 국내 패션브랜드와 화장품의 시즌 트렌드 제안, 스트리트 패션 제시가 동시에 이뤄지는 한류 콘서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우리나라 패션브랜드의 우수성 및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2013년에는 한국무역협회가 선정하는 무역의 날 포상에서 100만달러 수출탑에 선정된 바 있다.(seoulgirlscollectio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