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전 세계 영화제 37개 부문 수상작〈크.레.이.지.〉2월 5일 대개봉!

01

전 세계 영화제 37개 부문 수상! 50개국 개봉 화제작!
<크.레.이.지> 2월 5일 개봉!

독특한 가족의 파란만장 가족사를 담은 <크.레.이.지>
제2의 프랑스라 불리는 캐나다 퀘백은 영어권 국가 내에서 프랑스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특별한 지역이다. <크.레.이.지>(감독:장 마크 발레, 수입/배급:위드시네마) 는 이 특별한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는 퀘백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로, 각기 개성강한 다섯 아들을 가진 ‘볼리외’가의 가족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다섯 형제의 성장기와 다섯이나 되는 자식들을 키우며 겪는 볼리외가의 좌충우돌 가족사를 담고 있는 이 영화는, 상영 당시 퀘백 지역에서만 1백만 명의 관객이 극장을 찾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크.레.이.지>가 만든 퀘백 관객 1백만의 기록은 퀘백 주민 절반이 이 영화를 감상한 수치로 퀘백 영화 역사상 가장 놀라운 이정표를 세운 작품이기도 하다. 독특한 캐릭터와 가족의 의미를 찾게 하는 따스한 이야기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크.레.이.지>는 오는 2월 5일 국내 개봉한다.

전 세계 영화제와 관객을 놀라게 한 그 영화! <크.레.이.지>
<크.레.이.지>는 퀘백과 캐나다 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 50개국에 개봉되는 등 많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캐나다의 아카데미라고 불리는 쥐트라(Jutra) 시상식에서 <크.레.이.지>는 최우수 감독상 및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한 1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13개 부문을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제인 제26회 지니 어워드에서도 최우수 감독상을 비롯한 10개 부문을 수상하였다. 전 세계 영화제에서 총 37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이 바로 <크.레.이.지>. 전 세계 영화제와 관객들을 매혹시킨 영화 <크레이지>는 오는 2월 5일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영화제 총 37개 부문에서 수상하고, 50개국에서 개봉해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킨 영화 <크.레.이.지>는 오는 2월 5일 국내 개봉해, 개성강한 다섯 형제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큰 웃음과 특별한 가족의 뜨거운 애정을 통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