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5월1일, 마법보다 환상적인 세계를 선사할 '눌~루랄라 정글'의 [호튼]이 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지보다 작지만 마법보다 환상적인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아이스 에이지><로봇>제작군단의 2008년 야심작 <호튼>
5월1일 국내개봉확정과 함께 포스터 대공개! 

<아이스 에이지><로봇>제작진의 2008년 야심작 <호튼>이 오는 5월1일 국내개봉을 확정했다.
먼지보다 작은 세상과 만난 거대 코끼리 ‘호튼’의 요절복통 어드벤쳐를 담은 3D애니메이션<호튼>은 <그린치><더캣>등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왔던 작가 닥터수스의 1954년작 동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여기에 짐 캐리와 스티브 카렐, 세계 최고 코미디 배우의 환상적인 더빙 캐스팅은 <호튼>이 역시 심상치 않은 작품임을 예상케 한다.
야후닷컴이 선정한 2008년 기대작 베스트10 에 애니메이션으로는 유일하게 오르는 저력을 보이기도 한 <호튼>은 벌써부터 국내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너무 큰 몸집에 놀라고 정말 작은 심장에 까무러치는~
코끼리 ‘호튼’ 의 좌충우돌 어드벤쳐!

‘누군가 마을’VS ‘눌~루랄라 정글’ 수호천사 호튼의 비장한 표정이 인상적인 포스터 공개
영화<호튼>은 ‘눌~루랄라 정글’ 의 거대 코끼리 호튼이 먼지보다 작은 ‘누군가 마을’의 수호천사를 자청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는다.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악당 독수리 블래드의 날개 속에 갇힌 수호천사 호튼의 사뭇 비장(?)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앞으로 호튼에게 불어닥칠 상상초월 어드벤쳐를 짐작하게 한다. 블래드는 누군가 마을을 도와 정글의 질서를 무너뜨리려 한다며 호튼을 괴롭히는 ‘눌~루랄라 정글’ 의 절대악당. 그를 피하는 호튼의 표정이 익살스러우면서도 왠지 긴장해 보이는 이유는 ‘누군가 마을’ 과 ‘눌~루랄라 정글’ 사수에 어깨가 무겁기 때문이다.
그런 호튼 옆에 슬하에 1남 96녀 막강 파워를 자랑하는 ‘누군가 마을’ 시장부부와, ‘눌~루 랄라 정글’ 의 치맛바람 캥거루를 포함한 대표세력5인방으로 구성된 조력자들의 포진은 영화 <호튼>이 선보일 환상적인 세계의 궁금증을 한층 높여준다.

아무리 작아도 생명은 소중한 거야!
2008년,작은 꿈과 커다란 희망을 담은 <호튼>의 세계가 열린다.

‘눌~루랄라 정글’ 에서 가장 큰 몸집을 가졌지만 티끌보다도 작고 여린 마음을 가진 코끼리 호튼. 큰 귀로 아주 작은 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호튼의 특별한 능력은 어느 날 부터인가 바람을 타고 오는 목소리를 포착한다. 그것은 먼지보다 작은 민들레 씨 안에 사는 ‘누군가 마을’ 시장의 비명! 작지만 처절한 시장의 S.O.S가 감지된 이상, 마음 착한 호튼이 가만히 있을 리가 없다. 정글 동료들에게 외면을 당하는 설움을 겪으면서도 ‘누군가 마을’ 을 구하 기 위한 강행군을 펼치던 호튼 앞에 이를 방해하는 ’눌~루랄라 정글’ 의 심술맞은 악당 독수리 블래드가 나타난다. 설상가상으로 ‘누군가 마을’ 시민들조차 자신들의 마을이 위험에 처했다는 시장님의 말을 무시해 버리고..
호튼과 시장은 과연 훼방꾼들을 물리치고, ‘누군가 마을’ 시민들의 마음을 돌려 마을을 위기에서 구할 수 있을 것 인가.
먼지보다 작지만 마법보다 환상적인 세계를 선보일 영화<호튼>은 오는 5월1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About  Movie]
제목 : 호튼(HORTON)
장르 : 3D 애니메이션 어드벤쳐
감독 : 지미 헤이워드
주연 : 짐캐리,스티브 카렐
수입/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관람등급 : 온가족 관람가 예정
개봉 : 2008년 5월1일(미국개봉 3월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