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및 엔비디아와의 다양한 공동 마케팅 계획 발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www.blizzard.co.kr)는 6월 24일 기대작인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에 대한 롯데리아 및 엔비디아와의 공동 마케팅 계획을 발표했다.
햄버거 패스트푸드 전문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전국 800여 개 매장에서 스타크래프트 II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퓨터 하드웨어 전문업체인 엔비디아는 7월 28일부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COEX)에서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스타크래프트 II 체험존에서는 엔비디아 그래픽카드가 내장된 하이엔드급 컴퓨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일간 또는 주간 주기로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폴 샘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고 운영 책임자는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의 한국 출시를 알리기 위해 롯데리아 및 엔비디아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한국 게이머들은 스타크래프트 II게임 자체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와 흥분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계속 이어 갈 수 있을 것이며, 모든 게이머들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이벤트 체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 고 밝혔다.
주식회사 롯데리아(대표:조영진)는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는 2010년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로, 이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전개될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의 글로벌 콘텐츠 담당 케이타 이다(Keita Iida) 디렉터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스타크래프트 II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을 통해 전세계 지포스 유저들은 더욱 즐겁고 몰입감 있는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각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www.lotteria.com)와 엔비디아 공식 홈페이지(www.nvidi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추후 진행될 공동 마케팅 계획에 대해 별도 발표할 예정이다.
'Sta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야한여자가 좋다> 월드컵 16강 진출 이벤트 (0) | 2010.06.26 |
---|---|
QTV '여자만세'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 (0) | 2010.06.25 |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공개 베타 테스트 및 판매정책 공개 (0) | 2010.06.24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한항공과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공동 마케팅 켐페인 실시 (0) | 2010.06.24 |
인간 건강의 몸체 - 몸의 자연치유력 강조 (0) | 2010.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