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필립스전자, 태양 살균 원리를 이용한 UV 정수기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헬스케어∙라이프스타일∙테크놀로지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이사 사장: 김태영, www.philips.co.kr)는 태양 살균의 원리를 이용한 신개념 UV 정수기 ‘필립스 정수기’를 출시한다.

필립스 정수기는 기존 필터 방식 정수기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첨단 자외선(UV) 램프를 탑재하여 유해한 미생물과 병원균은 제거하고, 동시에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은 그대로 살린 ‘무균 상태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필립스 정수기는 자외선(UV)램프의 강력한 살균력으로 국내 최초로 국제수질협회(WQA) A 등급 인증을 획득하고, 네덜란드 수질연구소(KIWA) 살균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고유가 시대에 알맞은 고효율 정수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일 20L의 물을 정수했다고 가정할 때 월간 소비 전력이 2kwh 정도에 불과하며(또는 월 160시간 사용 시 월간 소비전력이 4kwh), 원수 손실량도 전혀 없어 경제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또한 10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절전 대기 모드로 자동 전환된다.

필립스 정수기는 소비자의 ‘위생’을 고려하여 스스로 필터 상태를 감지하여 교체 시기를 알려주며, 필터 교체 방식이 간편해 별도의 서비스 신청을 하지 않고 사용자가 필요할 때 직접 필터를 갈아 끼울 수 있다. 이 밖에도 필터 교체 시기가 지나면 정수를 중단하는 자동 잠김 기능,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정수기 내부의 모든 배수관과 UV관을 자동으로 세척하는 자가 세척 기능이 있어 언제나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한다.

또한, 벽걸이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주방 공간의 활용성을 높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의 김영진 부사장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물에 대한 관심과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어 ‘건강과 위생’을 고려한 혁신적인 정수기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필립스의 첨단 기술이 총 집약된 필립스 정수기는 정수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필립스 정수기는 전국 유명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 전자 전문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고급형(WP3892) 624,000원, 보급형(WP3890) 524,000원.

(제품문의: 필립스 고객 상담실 02-709-1200)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