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헬게이트: 런던, 게이머용 노트북과 모니터 당첨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지난 11일 개최한 헬게이트: 런던의 론칭 페스티벌에서 행사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노트북과 모니터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경품에 당첨된 사람들은 모두 헬게이트: 런던에 대한 관심으로 뜻 밖의 행운까지 얻은 것에 대해 기뻐했다.

행사 참가자들 중 무작위로 추첨에 의해 선정된 게이머용 노트북의 당첨자인 유한결(15세, 학생, 양천구 신월2동 거주)군은 “예전부터 다양한 종류의 게임의 즐겨왔는데, 우연히 헬게이트: 런던을 접하게 되어 오늘 행사장에 오게 되었다”며 “평소 부모님이 게임하는 걸 좋아하시지 않으셨는데, 노트북을 선물로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다.”고 경품에 당첨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을 주제로 제작하는 월력 이벤트에서는 현장에서 응모자들의 작품을 전시해 입장 관객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영예의 1위는 김학수(20세, 대학생, 관악구 봉천동 거주)씨가 차지하였다.

헬게이트: 런던의 1차 비공개 서비스부터 참여해 왔다는 김학수씨는 “좋은 게임이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게임”이라고 밝히면서 “초심을 잃지 말고 앞으로도 좋은 내용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12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는 13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지난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설치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 동일하게 접속이 가능하다.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