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캐논,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체험 이벤트 개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영국 웨스트엔드 2000회, 미국 브로드웨이 500회 공연 돌파 및 아시아 최초 한국 공연이라는 화제를 낳고 있는 2010년 최고의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개막에 맞춰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빌리 엘리어트>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은 카메라가 금기인 뮤지컬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출연 배우들 앞에서 당당히 찍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정상급 공연까지 직접 보고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출사 문화를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빌리처럼 점프하는 멋진 점프샷을 응모하는 ‘빌리 점프샷 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4일까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멋진 점프샷을 올린 응모자 중 ‘익서스 300HS상’ 3인과 ‘빌리상’ 3인을 선정해 ‘캐논 익서스 300HS’ 또는 11만원 상당의 R석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8월 6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강동환 사장은 “일반인들이 좀처럼 갖기 어려운 공연 촬영의 기회와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서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하면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색 출사 이벤트가 소중한 캐논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문화적 체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2000년 개봉되어 세계적 성공을 거둔 영화 ‘빌리 엘리어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영국 북부의 작은 마을에 사는 가난한 빌리의 꿈과 희망이 담긴 열정의 무대를 보여준다. 한국 공연은 영국, 호주, 미국에 이은 세계 4번째 공연이며, 비영어권과 아시아에서는 최초의 공연으로 8월 13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