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한국타이어, 글로벌 및 한국 로컬 웹사이트 전면 리뉴얼 단행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리딩 글로벌 컴퍼니’의 면모를 강화하기 위해 최신의 웹트렌드를 적용한 글로벌 웹사이트(국문/영문)와 한국 로컬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해 오픈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주요 특징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웹2.0 서비스를 구현하여 차종별, 제품 특성별, 라이프스타일별로 타이어 검색기능을 강화한 점이다. 전 세계의 한국타이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원하는 타이어 정보를 얻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두어 개발되었고 구매 결정을 위한 맞춤 컨설팅도 제공한다.

또한, 게이트웨이(Gateway)를 통해 각 국가별 웹사이트로 바로 들어갈 수 있어 손쉽게 해당 지역의 제품과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세계 각국 로컬 사이트들(미주, 유럽, 호주, 일본 등)을 지속적으로 개편하여 전 세계 한국타이어 고객들에게 일관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관심 있는 타이어를 선택하여 최대 3개 제품까지 비교 분석할 수 있으며, 이를 마이 페이지에 등록하여 지속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콘텐츠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웹사이트를 구축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인터넷 환경이 발달하면서 전 세계 고객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상의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며 “이러한 상황에 발맞춰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기반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4월 30일까지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홈페이지 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의 타이어를 한국타이어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워커힐호텔 숙박 패키지권(1명), 10만원권 백화점 삼품권(5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동시에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