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킹스톤 테크놀러지, ‘하이퍼X 걸’ 캐릭터 디자인 컨테스트 개최

-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아마추어 및 프로페셔널 캐릭터 디자이너 참여 가능

메모리 제조분야 선두기업인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 www.kingston.com/korea)는 오늘, 아마추어 및 프로페셔녈 캐릭터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자사의 하이퍼X 메모리 모듈을 대표할 캐릭터 디자인 컨테스트인 ‘하이퍼X 걸 디자인 컨테스트(HyperX Girl Design Contest)’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대회는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아시아태평양(APAC)의 각국의 참가자들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킹스톤 APAC 지역의 마케팅 디렉터인 웨이웨이 인(WeiWeu Yin)은 “킹스톤의 하이퍼X 메모리 모듈은 게이머들과 최고의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번 컨테스트의 목적은 킹스톤 하이퍼X 시리즈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생생하고 창의적인 캐릭터를 찾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킹스톤은 “하이퍼X 걸”을 위한 캐릭터를 탄생시켜줄 디자이너를 공모해 수상자에게 총 20,000 달러의 상금 및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며 모든 참가자들의 작품은 컴퓨텍스 2008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컨테스트에 흥미를 더하기 위해 Kingston은 5월 5일부터 20일까지 www.hyperxgirl.com를 통해 투표로 일반인들이 참여해 최고의 디자인을 선택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컨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hyperxgir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