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에이카 온라인’, 오늘부터 첫 비공개테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대규모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이하, 에이카 www.aika.co.kr,)’가 오늘부터 오는 3월 8일까지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는 오늘부터 오후 5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이틀간 10시간에 걸쳐 프란의 획득과 육성, 인스턴트 던전 시스템을 테스트한다. 마지막 날인 8일에는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 7시간 동안 공성전 시스템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이카는 오늘부터 오는 3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란 팬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란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이나 직접 꾸민 팬아트를 유저 갤러리에 올리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프란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AIKA의 흔적을 찾아라’이벤트를 실시, ‘낡은 목제 상자’를 모아 알파벳 ‘A’ ‘I’ ‘K’ ‘A’를 획득, 제작 도구를 이용하여 AIKA문양을 가장 많이 제작한 유저 10명에게 AIKA 로고가 담긴 4G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일자 별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1일차에는 게임 내에서 프란을 얻는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프란 티셔츠를 선물하고, 2일차에는 ‘발라반을 혼내주세요’ 이벤트를 실시, 인스턴트 던전인 우슬라 신전의 보스 몬스터 ‘발라반’을 제거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AIKA로고가 담긴 USB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공성전 시스템을 점검하는 3일차에는 ‘에이카온라인 최초 공성전에 참여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서는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대규모 공성전을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AIKA로고가 새겨진 휴대용 휴대폰 충전기를 선물한다.

에이카가 공식적으로 공개되는 것은 지난 2006년 지스타 때 마련된 제품발표회 이후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