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BMW 모터사이클, 봄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월 23일부터 3월 8일까지 전국 BMW 모터사이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 모터사이클을 대상으로 ‘2008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BMW 모터사이클 고객들은 추운 겨울 동안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모터사이클의 베터리, 엔진오일, 타이어, 냉각수, 휠베어링 등 15개 주요항목에 대해 최첨단 진단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무상점검 관련항목의 유상수리를 할 경우, 수리비의 20%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봄맞이 무상점검은 겨울 동안 운행빈도가 적었던 모터사이클의 안전운전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모터사이클 업계에서 공식적으로는 처음 실시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올해 새롭게 출시예정인 BMW 모터사이클 8가지 신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제공한다.

BMW는 1920년 모터사이클 사업에 진출해 자동차보다 먼저 모터사이클을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지난 2007년 한해 동안 전세계적으로 10만대 이상을 판매했다. 국내에서는 지난 1999년부터 모터사이클 판매를 시작하여 서울, 분당, 대구, 대전, 광주, 전주 등 주요도시에 총 7개의 모터사이클 전시장을 갖추고, 450cc에서 1,200cc까지20여 모델의 다양한 모터사이클을 판매하고 있다.

BMW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항목
베터리, 엔진오일, 타이어(공기압, 마모도), 체인/벨트,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포크씰, 라이트/전기장치, 사이드스탠드 안전장치, 클러치오일, 브레이크오일, BMW 진단기 점검, 화이날드라이브오일, 변속기오일, 엔진싱크로, 앞뒤 휠베어링

문의: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269-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