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헬게이트: 런던, 액트5, 나이트메어 업데이트

지난 15일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이 또 한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헬게이트: 런던을 서비스하고 있는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오는 2월 5일 헬게이트: 런던의 액트5와 현재 최고 레벨인 50레벨로 올라갈 수 있는 ‘나이트메어’를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액트5는 헬게이트: 런던의 스토리에서 악마에 대한 대규모의 인류의 반격과 향후 스토리를 암시하는 반전이 숨겨져 있는 지역으로, 기존보다 훨씬 방대한 규모의 맵과 독특한 퀘스트를 제공한다. 액트5를 완료하고 나면 게임의 시작에서 볼 수 있었던 인트로 동영상에 버금 가는 완성도와 충격적인 반전이 담겨 있는 스토리 동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기존 캐릭터 그대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나이트메어로 진입해, 현재 최고 레벨인 50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나이트메어에는 일반 보다 더 높은 레벨의 몬스터가 존재하며, 캐릭터의 높은 레벨에 맞는 새롭고 독특한 아이템도 구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지금까지 헬게이트: 런던이 보여준 것은 액트5와 나이트메어, 스톤헨지 등에 비하면 맛보기 수준에 불과한 콘텐트다”며 “액트5와 스톤헨지는 헬게이트: 런던의 또 다른 시작으로, 앞으로도 3개월 단위의 대규모 콘텐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액트5의 스크린샷을 공개하며 ‘스톤헨지’의 첫 번째 연대기도 2월 중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톤헨지의 첫 번째 연대기에는 새로운 맵과 몬스터, 고유의 아이템, 특별한 던전과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트가 추가되며, 보다 유저 친화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와 한층 강화된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는 헬게이트: 런던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레이 영상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었다. 영상 가이드 1편은 헬게이트의 클래스 별 특징과 조작법 그리고 파티 커뮤니티 등 기본적이면서도 놓치기 쉬운 기능들을, 2편은 채팅과 아이템 관련 기능 등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