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 비밀스런 포스터, 본 예고편 공개!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원제: The Spiderwick Chronicles)

마침내… 그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비밀스런 포스터, 본 예고편 대공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이 드디어 환상적인 비주얼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할리우드 최고의 아역 스타 프레디 하이모어가 최초로 1인 2역에 도전한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은 새로 이사한 스파이더위크의 저택에서 봉인된 책을 발견한 삼남매가 책장을 펼친 순간 존재조차 몰랐던 무언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고, 그들의 끊임없는 공격에 맞서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리얼 판타스틱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은 상상의 세계가 아닌 현실 속에 판타지가 있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기존 판타지 영화의 틀을 깨는 놀라운 상상력과 비주얼을 담아냈다. 상상으로만 만나왔던 몬스터들을 현실 세계에서 만난다는 이 이색적인 이야기는 ‘리얼 판타스틱 어드벤처’라는 새로운 장르로 주목 받고 있다.

조심하라! 그들의 세계는 상상보다 가까이 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밀스런 포스터 공개
이번에 공개된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의 포스터는 “조심하라! 그들의 세계는 상상보다 가까이 있다!”라는 카피로 현실 속 몬스터의 존재를 강렬히 암시하며 보이지 않는 존재와의 대결을 앞둔 삼남매의 긴장된 표정을 잡아냈다. 가장 주의 깊게 보아야 할 것은 삼남매의 주변을 둘러 싸고 있는 몬스터들. ‘아서 스파이더위크의 비밀 가이드’가 열리는 순간 눈에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하고 그 책을 차지하기 위해 비밀스런 존재들이 움직이기 시작한 것이다. 포스터는 이 비밀스런 존재들과 삼남매의 아찔한 한판 대결을 예상케 한다.

책장을 펼친 순간, 그들의 세계는 당신의 현실이 된다!
숨막힐 듯 환상적인 비주얼의 본 예고편 공개
영화의 본 예고편은 비밀을 간직한 오래된 저택에서 발견된 한 권의 책을 통해 시작된다. 절대로 읽지 말라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호기심을 이기지 못해 책의 봉인을 풀게 되는 것. 책을 차지하기 위해 시시각각으로 조여오는 몬스터들의 거침없는 공격과 그에 맞서는 삼남매의 활약은 다이나믹하게 편집된 영상을 통해 긴박감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 명성 만으로도 기대를 갖게 하는 <트랜스포머>의 시각효과팀 ILM이 참여, 환상적 비주얼의 판타지 캐릭터들을 눈앞의 현실로 만들어냈다. 또한 <찰리와 초콜릿 공장><어거스트 러쉬> 등을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아역 스타로 급부상한 프레디 하이모어의 1인 2역 연기는 전혀 다른 두 사람이 연기한 듯 완벽하게 한 화면에 동화되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은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넘나드는 리얼 판타스틱 어드벤처. 2월 14일 비밀스런 그들과의 만남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