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황금나침반] 300만 돌파!


<황금나침반> 300만 돌파!
2008년에도 끊이지 않는 황금열풍!

포스트 ‘반지의 제왕’을 자부하며 올 겨울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한 <황금나침반>(감독: 크리스 웨이츠ㅣ주연: 니콜 키드먼, 다니엘 크레이그, 에바 그린ㅣ수입: ㈜태원엔터테인먼트ㅣ투자/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이 멈추지 않는 관객들의 발걸음으로 오늘(2008년 1월 14일)을 기점으로 300만을 돌파했다.

2008년 새해의 쾌거! 식을 줄 모르는 황금 물결!
12월 18일 개봉, 식을 줄 모르는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절찬리 상영중인 <황금나침반>이 오늘(1월 14일) 오후 2시를 기점으로 전국 관객 300만명을 돌파하여, 명실공히 올 겨울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최고의 영화임을 입증하였다. 이는 또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무방비 도시>, <마법에 걸린 사랑 >등, 1월 둘째 주 막강한 개봉 영화들이 즐비한 가운데서 얻은 쾌거라 더욱 의미가 깊다.

<반지의 제왕> 제작사의 야심작, 환상적인 소재와 광활한 스케일, 두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CG, 할리우드 초호화 배우들의 열연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던 <황금나침반>은 남녀노소 불문, 20대층은 물론 가족관객까지 사로잡으며 이와 같은 결과를 낳았다. 또한 끊이지 않는 황금물결은 이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거침없이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황금나침반>의 열풍은 벌써부터 뒤를 이을 2편과 3편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황금나침반>에 대한 열기는 당분간 지속 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무서운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황금나침반>은 2008년 새해 처음으로 300만을 돌파한 영화로 극장가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으며 장기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각지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국내에서도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몰이 중인 <황금나침반>은 판타지 대작 시리즈의 부활을 일으키며, 거대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스펙터클한 영상 속에서 펼쳐지는 상상 초월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국내 관객들의 가슴 속에 올 겨울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