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포스터& 예고편 대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맨틱하고도 몽환적인, 비틀즈 음악의 재 탄생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포스터 및 예고편 대공개!

 “Across the Universe” “”All You Need is Love”” “Hey Jude”” “Lucy in the Sky with Diamonds”” 등 전설적인 비틀즈의 노래 33 곡을 영화로 만든 특별한 음악 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메가박스 코엑스 점에서 단독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모으고 있다.


비틀즈 음악으로 이야기하는 격정과 사랑,
발렌타인 데이에 개봉하는 유일한 음악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Limitless, undying love, which shines around me like a million suns, it calls me on and on, across the universe.
- Beatles의 “Across the Universe”中
이번에 공개된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포스터는, 비틀즈의 원곡 “Across the Universe”의 가사처럼, 우주를 건너서도 영원하고 환하게 빛나는 주드와 루시의 사랑을 잘 표현하고 있다.
우주와 촘촘히 빛나는 별을 배경으로, 영화 속 주드의 예술가적 재능을 표현하는 딸기와, 사랑을 속삭이는 모습 주드와 루시의 모습이 교차되어 있다. 젊은이들의 방황과 사랑을 비틀즈의 음악으로 이야기하는 영화의 컨셉 역시 잘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국내 버전 포스터는 발 빠른 블로거들에 의해 인터넷 상에서도 빠르게 번지고 있다.

시대를 불문하는 영원 불멸의 아이콘 비틀즈,
그들의 음악을 2분30초간 영상을 통해 온 몸으로 느낀다!
“Girl” “Across the Universe” “Hey Jude” 등의 전설적이고 주옥 같은 비틀즈 음악을 배경으로 삼을 수 있는 영화 예고편이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예고편 말고 또 존재나 할 수 있을까?
배경 음악과 함께 보여지는 “They lived without rules” “They loved without fear”라는 청춘의 감성을 잘 살려낸 카피는, 시대적 상황에 휘둘리면서도 꿋꿋히 자신들의 이상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두 주인공 주드와 루시의 캐릭터를 잘 선보이고 있다.

비틀즈의 음악을 영화로 만든 특별한 음악 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단독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