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글로시박스 한국 런칭


Groupon, E-bay 등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닌 유럽 최대의 IT Incubator인 Rocket Internet이 뷰티 섹터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글로시박스(www.glossybox.co.kr)를 6월 공식 런칭했다. 아시아의 한국과 더불어 프랑스, 독일, 영국, 브라질 등 전세계에서 동시에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으며 “뷰티 트렌드를 만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했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글로시박스는 매달 전문 뷰티 MD가 선정한 4~5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의 미니어처를 생일선물과 같이 포장된 박스에 담아 배송하는 서비스로 이미 한국의 많은 여성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공식 런칭한 6월 박스에는 Guerlain의 립스틱, OPI의 매니큐어, Salvatore Ferragamo의 향수, Dr.brandt의 콜라겐 부스터, Rene Furterer의 샴푸 미니어처가 손수 포장한 글로시박스에 담겨 배송되어 홍수처럼 쏟아지는 새로운 화장품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알지 못한 채 돈을 낭비하며 망설이는 많은 한국여성들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였다.

글로시박스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여 7월 박스에는 글로벌 5개 브랜드의 미니어처 화장품뿐 아니라 정품도 담길 예정이며 감사의 의미로 미국에서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다. 7월 박스는 글로시박스 홈페이지(www.glossybox.co.kr)를 통해 월 15,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