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콤팩트 카메라 체험단 '익서스 잇-걸(IXUS it-girl)'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5월 4일부터 20일까지 캐논의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캐논 콤팩트 카메라 대학생 마케터 2기 ‘익서스 잇-걸(IXUS it-girl)’ 10명을 모집한다.

작년에 이어 2기를 모집하는 이번 캐논 콤팩트 카메라 대학생 마케터는 ‘익서스 잇-걸’이란 이름 하에 여대생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익서스 잇-걸’은 6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약 3개월 간 각 5명씩 캐논의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익서스 310HS’와 ‘파워샷 SX230HS’를 지급받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화보 촬영, 뷰티 다이어리 제작 등 여대생들이 흥미를 가질 다양한 미션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캐논은 체험단 활동 종료 후 최우수 및 우수 ‘익서스 잇-걸’을 선정해 캐논 컴팩트 카메라 및 다양한 부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익서스 잇-걸’은 카메라와 사진,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휴학생도 가능)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5월 4일부터 20일까지며 지원서와 함께 자기소개 UCC 포스팅 주소, 캐논의 신제품 홍보 전략방안을 이메일(event@canon-ci-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 양식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는 5월 26일 오후 5시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손숙희 차장은 “여대생들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익서스 잇-걸’은 사진과 뷰티, 패션, 문화 등 라이프 스타일에 마케팅이 결합된 유익한 체험활동으로 가득하다”며 “앞으로도 캐논의 우수한 제품을 통해 대학생들의 문화 활동 및 자기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익서스 310HS’는 약 1,210만 화소의 고감도 센서와 캐논의 최신 영상처리 프로세서 DIGIC 4가 더해진 HS 시스템을 탑재하고 최대 개방치 F2.0의 밝은 렌즈가 적용되어 선명한 결과물을 가져다 주는 것이 장점인 제품이다.

‘파워샷 SX230HS’ 역시 약 1,210만 화소와 HS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최대 광각 28mm부터 최대 망원 392mm를 지원(35mm 필름 환산)하는 광학 14배 줌 렌즈를 탑재했다. 또한 ‘파워샷 SX230HS’은 캐논 콤팩트 카메라 최초로 GPS 기능이 적용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