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미디어(www.attoapps.com)는 흥미로운 미션 참여를 통해 앱에 대한 체험과 리뷰공유로 정보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앱스토어용 신규 애플리케이션인 ‘오늘의 미션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늘의 미션앱’ 참여 희망자는 캠페인 애플리케이션 구매 후, 미션으로 제시된 재미난 단어들을 활용하여 24시간 이내에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체험리뷰를 앱스토어에 작성하면 된다. 해당 미션에 성공한 참여자에게는 구매가격에 상응하는 경품으로 커피, 도너츠 등을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캠페인앱들에 대하여 사용자 스스로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 리뷰마케팅의 순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바이럴마케팅 채널이 되고 있는 ‘오늘의 미션앱’은 현재 애플사의 앱스토어에 등록된 애플리케이션 캠페인만 참여 가능하다.
한편 ‘오늘의 미션앱’을 개발한 아토미디어는 외국어 교육 애플리케이션인 ‘파워리스닝’,’파워스피킹’ 및 전국 맛집소개 ‘트래블로전국맛집’ 등 60여종 150만건 이상의 누적판매를 달성한 국내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다.
이지보카 고객센터:1599-8286
'Star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소연, 올해의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 (0) | 2011.04.14 |
---|---|
맥스무비, 어플리케이션 (0) | 2011.04.14 |
에이핑크(A PINK) 데뷔 앨범 티저 영상 (0) | 2011.04.13 |
아이폰녀, 김여희 아이패드녀로 변신 (0) | 2011.04.13 |
제42회 SFAA 11/12 F/W 컬렉션 (0) | 2011.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