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씨엔블루 컴백 스페셜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 방송


최근 첫 정규앨범 ‘퍼스트 스텝’으로 차트를 올킬 중인 씨엔블루가 Mnet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으로 화려한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Mnet 측은 오늘 24일(목) 저녁 7시 반 부터 1시간 동안 씨엔블루의 컴백 스페셜인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에서는 최근 성공적으로 개최된 게릴라성 쇼케이스의 생생한 현장을 비롯해 앨범 출시 전 21일간의 깨알 같은 일상들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오랜만에 돌아온 씨엔블루 멤버들의 컴백 소감과 새 앨범의 준비과정,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들이 담겨져 있어 그동안 씨엔블루를 애타게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은 Mnet의 간판 음악 순위 프로그램인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트렌디하고 기획성 강한 연출력을 뽐낸 박찬욱 PD가 맡았다.

박 PD는 “씨엔블루가 팬들을 위해 본인들이 아끼던 신발을 직접 리폼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걸로 알고 있다.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 방영 후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돌아온 가요계 원조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의 시크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지는 Mnet <씨엔블루 퍼스트 스텝>는 24일(목) 엠카운트다운이 끝난 직후인 저녁 7시 반에 팬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