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리얼타임 액션스릴러 [밴티지 포인트] 강렬한 포스터 & 예고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리얼타임 액션스릴러다!
<밴티지 포인트> 강렬한 포스터&예고편 공개!

10만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대통령이 저격되고, 이를 목격한 8명의 엇갈린 행동을 추적하는 숨막히는 리얼타임 액션스릴러 <밴티지 포인트>(감독: 피트 트래비스ㅣ수입,배급: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l 출연:데니스 퀘이드,포레스트 휘테커,매튜 폭스,윌리엄 허트,시고니 위버)가 강렬하고도 스타일리시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통령이 저격당했다!
10만 관중 속 8명의 행동을 추적하라


<밴티지 포인트>의 포스터에서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세련되고 파격적인 비주얼. 흰색 바탕을 배경으로 한 손에 권총을 든 남자의 실루엣 이미지는 ‘대통령이 저격당했다!’라는 강렬한 카피와 어우러져 관객들을 압도하기 충분한 것. 검은 실루엣 안에 위치한 대통령 저격사건 이미지의 파편과 사건을 목격한 이들의 모습, ‘10만 관중 속 8명의 행동을 추적하라’는 카피는 대통령 저격사건을 목격한 이들 각각의 시점으로 사건을 재구성하는 영화의 독특한 구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음은 물론 관객들이 영화를 보면서 느끼게 될 지적쾌감 또한 짐작케한다. 이렇듯 영화의 신선한 구성, 그리고 목격자 각각의 모습과 이들이 겪게되는 충격적인 사건 이 모두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밴티지 포인트>의 포스터는 간결함 속에 긴박함이 묻어나는 독특한 구성으로 리얼타임 액션스릴러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생중계처럼 펼쳐지는 리얼타임 액션을 즐겨라
신선한 구성과 속도감 있는 사건 전개, 화려한 액션쾌감!


예고편은 전세계 정상들과 새로운 혈맹을 맺은 미국 대통령이 수많은 인파가 모여있는 스페인 마요광장에 도착하고, 이 모습이 TV 생중계로 전해지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대통령 경호임무를 부여 받은 경호원, 회담을 중계하던 뉴스 프로듀서, 캠코더로 회담장의 모습을 담는 미국 여행객, 천진난만한 소녀의 모습 등 광장 내 각기 다른 장소에 위치한 사람들의 면면이 보여진다. 이윽고 광장을 가득 메우는 총성과 함께 쓰러지는 미국 대통령. 회담장에 있던 각각의 사람들은 대통령 저격사건의 목격자가 됨과 동시에 관객들의 용의선상에 오르게 되고, 경호원 ‘반즈’는 목격자들의 시점과 행동을 조합하여 사건을 추리해 나간다. 계속하여 일어나는 새로운 사건들, 숨막히는 범인 추격 장면 등이 이어지면서 예고편은 빠른 속도로 결말을 향해 치닫는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화려한 액션과 스케일, 속도감 있는 사건 전개, 그리고 사건 현장에 있던 8명의 목격자 각각의 시점으로 사건이 하나로 이어지는 과정이다. 이들의 시점이 하나로 이어지는 순간 사건의 진실, 즉 대통령 저격사건의 범인이 드러나는 것이다. 이렇듯 예고편에서는 생중계처럼 펼쳐지는 영화의 신선한 구성과 스케일을 엿볼 수 있음은 물론 데니스 퀘이드, 포레스트 휘테커, 매튜 폭스, 윌리엄 허트, 시고니 위버 등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의 명연기 또한 확인할 수 있다.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얼타임 액션, 대통령 저격사건을 둘러싼 8명의 엇갈린 행동을 추적하면서 맛보게 되는 지적 쾌감,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의 명연기가 빛나는 <밴티지 포인트>는 오는 2월 28일(목)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