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헬게이트: 런던, 다이렉트X10 스크린샷 공개

2008년 1월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최신 기술인 다이렉트X10 버전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다이렉트X10이 구동되는 윈도 비스타와 다이렉트X10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인 지포스8800GT를 이용해 촬영한 것이다. 다이렉트X10 버전의 헬게이트: 런던에서는 한 차원 향상된 광원 효과와 원근감, 모션 블러(Motion blur)효과 등이 사실감 있게 표현된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다이렉트X10으로 헬게이트: 런던을 플레이 하는 것은 다이렉트X9과는 사뭇 다른 경험이었다”며 “최신 기술이 적용된 PC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지만, 지난 테스트보다 향상된 최적화를 통해 오픈 베타 테스트에선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사인 플래그십 스튜디오의 CEO 빌 로퍼는 “엔비디아는 플래그십에서 게이머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모든 것들에 대해 열정적으로 지원해 엔비디아와의 작업은 매우 가치 있었다”며 “다이렉트X10을 지원하는 하드웨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었으며, 기술적인 지원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엔비디아의 아태지역 컨텐츠 담당 이사인 케이타 이다는 “헬게이트: 런던은 올해 게이머들이 가장 기대하는 타이틀 중 하나다. 엔비디아의 그래픽 기술과 플래그십 스튜디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가장 최신의 지포스GPU에서 놀랄만한 효과와 게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는 엔비디아의 TWIMTBP(The Way It's Meant To Be Played) 프로그램이 게이머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본보기다”라고 말했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은 11일 론칭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12일에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15일에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