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신세계 80주년 SWAROVSKI ELEMENTS 특별전시

SWAROVSKI ELEMENTS는 최고의 크리스털을 생산하는 스와로브스키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1895년 창사 이래, 많은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아온 SWAROVSKI ELEMENTS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과 함께 패션, 주얼리, 액세서리, 인테리어 및 조명 산업 분야에 독창성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크리스털을 생산하는 스와로브스키의 프리미엄 브랜드 SWAROVSKI ELEMENTS(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에서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백화점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전시회를 준비합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전통과 혁신이 공존해 온 신세계 백화점의 8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SWAROVSKI ELEMENTS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로 장식 된 특별한 명품들이 신세계 본점 본관에서 선보입니다.

이번 전시를 위해 특별히 각국에서 공수 된 작품들은 80년 동안 패션의 흐름을 단 한번도 놓치지 않은 신세계 백화점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신세계 본점 2층 정면에 전시 될Crystal Hour(크리스탈로 제작된 모래시계)는 SWAROVSKI ELEMENTS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에서 백화점 8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것으로 80년 동안의 신세계 백화점을 역사를 표현한 작품입니다.  

총 높이 1700mm 에 80주년에 맞추어 800만개의 의미있는 크리스탈이 사용된 Crystal Hour는 80년 동안 현재까지 끊임없이 패션과 소통하고 있는 신세계 백화점의 모습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Oscar De La Renta, Roberto Cavalli, Vivienne Westwood의 1950년대 신여성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의상도 함께 전시되는 이 Crystal Hour는 10월 말부터 12월 말까지 고객들에게 선보여집니다.

또한 반짝이는 크리스털로 장식된 Salvatore Ferragamo, Christian Louboutain, Sergio Rossi의 고혹적인 붉은 빛의 특별한 슈즈와 Oscar De La Renta의 드레스, Hugo boss Black Label의 가방은 이번 전시를 위해 특별히 SWAROVSKI ELEMENTS(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로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작품 하나하나의 섬세함과 화려함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리미티드로 제작 된 작품 외 에도 마치 1950년대로 시간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주는 빈티지한 소형클러치 백과 SWAROVSKI ELEMENTS(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로 장식된 아름다운 쥬얼리와 스포티한 의상들도 믹스매치 됩니다.

10월 29일부터 11월 14일까지 약 2주 동안 국내 고객들에게 특별히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