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ST2007

[스폰지] <말할 수 없는 비밀> 본 포스터 공개

개봉도 전에 네티즌들의 화제 속에 네이버 전체 영화 평점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수입/배급 스폰지>이 드디어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비로운 피아노 선율을 타고 찾아 온 운명 같은 첫사랑!

“이젠 사라지지마. 오직 너를 위해 연주할게”라는 달콤한 카피와 등을 마주 대고 기대어 있는 교복 입은 두 남녀 주인공의 모습이 순수하면서도 애틋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의 포스터는 대만, 홍콩 등 아시아권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주걸륜 (Jay Chou)이 각본, 감독, 음악에 참여함은 물론 주연배우로 활약하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낳았다.

<원스>로 시작되어 <라비앙 로즈>, <어거스트 러쉬>로 이어지는 음악 영화 열풍은 음표와 함께 배치된 이 영화의 로고로 호기심을 부추긴다.
음악을 전공하는 예고를 배경으로 비밀을 가진 악보와 그 악보 때문에 피아노 선율을 타고 온 첫사랑을 다룬 이야기로 간간히 등장하는 ‘쇼팽의 흑건’, ‘쇼팽의 왈츠’ 등의 클래식 곡으로 영화를 보는 재미뿐 아니라 듣는 재미까지 풍성하다!
두 눈을 꼭 감은 채 입가에 미소를 띄운 계륜미와 애잔한 표정을 짓고 있는 주걸륜의 모습에서 그들이 간직하고 있는 비밀이 과연 무엇인지도 궁금증을 더하게 한다.

아름다운 영화 속 풍경과 서정적인 클래식 피아노 곡들로 관객들의 달콤하고도 아픈 첫 사랑의 추억을 떠오르게 할 <말할 수 없는 비밀>! 거의 두 달째, 네이버 전체 영화 평점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2008년 1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첫사랑의 기억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속에 담긴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오는 1월 10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