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인터넷 사진 인화 가격파괴 “47dc닷컴” 방문자 급증

최근 디카(디지털카메라)로 찍은 다량의 사진들을 값싸게 인화해 자신만의 포토북을 만들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인터넷 사진인화 사이트에 방문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겨울 방학을 맞이해 배낭여행, 해외연수를 다녀온 여행객들의 사진인화 사이트 방문도 급증하는 추세이다.

그중 파격적인 가격을 무기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47dc닷컴’(www.47dc.com)이 사용자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온라인 사진도매 및 사진인화 사이트인 ‘47dc닷컴’은 동종 경쟁업체인 아이모리 찍스 SKOPI(스코피) 등이 장당 90원 안팎의 가격을 제시하는 데 반해 장당 50원 (3×5 사이즈 기준) ~ 60원(4×6 사이즈 기준)의 국내 최저가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현재 오프라인 인화점이나 엡손몰, 코닥온라인 등 전문업체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아직도 장당 200원 정도의 요금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47dc닷컴’은 비단 가격뿐만 아니라 최고의 디지털 고속인화기를 바탕으로 한 최적의 화질 제공, 거기에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을 통한 고객 감동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방문자들의 인기가 높을 뿐 아니라 충성도 높은 단골 고객도 다수 확보하고 있다.

이 회사 김윤문 사장은 “대기업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진 인화 업체와의 경쟁 속에서 차별화 될 있도록 품질은 물론 국내 최저가 가격 정책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다”며, “최고의 디지털영상 처리 기술진과 관련 전문 지식을 가진 현재의 조직을 더욱 강화해 향후 품질과 상품 경쟁력에서도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인화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