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큐팡, 드디어 첫 공개 오늘부터 1차 CBT 시작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20일부터 26일까지 신작 3인칭슈팅게임(TPS) ‘큐팡(Qpang)’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CBT에는 이미 참가 신청을 받아, 오늘 3000명의 당첨자 발표와 함께 테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큐팡은 상상 속에 존재하는 장남감 세계를 게임 속에 살려, 다양한 캐릭터와 탄탄한 게임성,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진행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게임의 기본적인 시스템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각종 스킬 아이템 및 무기 아이템 등의 게임 콘텐츠를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온네트는 큐팡의 첫 번째 CBT를 기념해 이날부터 27일까지 30킬을 달성할 때마다 자동 추첨권을 지급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매일 닌텐도 DS, MP3 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하루 30분 이상 플레이를 진행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큐팡 피규어 세트 한정판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온네트 게임사업본부의 김필주 실장은 “큐팡의 세계에서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신작 게임의 홍수 속에서 큐팡만의 매력을 발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큐팡의 1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Qp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