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마지막 선물] 전국 5개 도시 시사회로 감동 선사!


2008년 2월, 가족 그 위대한 감동스토리! <마지막 선물>
대한민국 모든 가족을 위한 특별이벤트!

<마지막 선물> 대규모 전국 시사회 개최!
두 아빠와 딸, 그들의 특별한 가족이야기를 그린 영화 <마지막 선물>(감독_김영준, 제공/제작_(주)태원엔터테인먼트,공동제작_활동사진/ ㈜올리브나인, 배급_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의 전국 감동시사회가 1월 23일부터1월 28일까지 전국 5개 도시(서울, 인천, 부산, 대전, 대구)에 걸쳐  진행된다.

서울,부산,대전,대구,인천에 연이어 전해지는 감동물결!
전국에  두 아버지가 전하는 특별한 선물!!
네이버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마지막 선물>  대규모 전국 감동시사회는“가족사랑 캠페인”이라는 모토아래, 그동안 친구,연인들끼리만 갔던 극장에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며 서로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자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행사이다.
<마지막 선물>은 무기수와 형사가 딸을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내용의 작품. 낳은 정과 기른 정 서로 다르지만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두 남자의 뜨거운 부성애는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함께 위대한 감동을 선사한다.

2008년 설, 가족 그 위대한 감동의 선물!
온가족이 꼭 봐야할 설시즌 유일한 가족영화!
그동안의 코믹한 이미지를 벗고 정극연기를 선보이는 신현준과 강한 이미지를 벗고 따뜻한 아빠로 돌아온 허준호, 두 배우의 눈물 열연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지막 선물>은 <말아톤><허브>에 이어 올 설시즌 온 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가족영화. 가족이라는 그 위대한 감동을 다시금 되새기게 할 <마지막 선물>은 자신만만 대규모 전국시사회를 통해 그 진가를 발휘하게 될 것이다.
생애 가장 소중한 가족의 사랑을 담은 <마지막 선물>은 2008년 2월 5일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