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프로리그 결승전 보고, 자동차 경품의 행운을!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조기행, www.e-sports.or.kr)는 오는 8월 6일(금)과 7일(토)에 개최되는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10 1st’와 ‘신한은행 프로리그 09-10시즌’ 결승전에서, 현대자동차 (회장 정몽구)에서 협찬한 “세상에 없던 중형 Compact AVANTE”를 팬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자동차는 부산 광안리 현지에서 “AVANTE YOUNG BEACH”를 운영하는 기간 동안, 같은 시기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e스포츠 행사인 프로리그 결승전을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이번 협찬을 준비했다.

8월 6일(금)과 7일(토) 양일간 프로리그 결승전 현장을 방문한 팬들은, 결승전 입장권 배부처에서 “AVANTE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추첨은 8월 7일(토) 신한은행 프로리그 09-10 결승전 종료 후 진행된다. “AVANTE 경품 이벤트”는 양일간 중복 응모가 가능하나, 8월 7일(토) 결승전 종료 후 현장에 있는 팬에 한 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당첨자가 현장에 없는 경우 재 추첨을 진행할 방침이다.

한국e스포츠협회 최원제 사무총장은 “최고의 e스포츠 축제인 프로리그 결승전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재미와 감동이 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팬들이 현장을 찾아 함께 e스포츠의 열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