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tory

감성 리얼리티 <여자만세> 제작발표회


6월 25일 오후 4시 서울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QTV 감성 리얼리티 <여자만세>(연출: 이문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여자만세>는 다양한 연령과 캐릭터의 여자 연예인드이 '여자가 더 늙기 전에 도전해야 할 101가지 것들'이라는 컨셉트로 각종 미션에 도전, 그 속에서 벌어지는 해프닝과 갈등, 감동 등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김신영을 포함하여 총 7명의 여자 연예인들이 캐스팅돼 화려한 출연진으로 이미 화제를 모은고 있다.

이 들 7명의 여자 연예인은 '스타'가 아닌 평범한 여자의 모습으로 돌아와 살아 가면서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일, 시기나 기회를 놓쳐 못했던 일 등을 수행하며 인간적인 내면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 날 이경실, 정선희, 정시아, 간미연, 고은미, 전세홍, 이문혁 제작팀장을 만날 수 있었다.


이경실은 "하고 싶은 것들 다섯 가지를 써 내라고 해 많이 쓸 줄 알았는데 두 가지 쓰니 막혔다"며, "참 많아서 골라써야 할 것도 같고 이대로 솔직하게 쓰면 수습하기 어려운 일들고 있을 것 같아 생각이 복잡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나라 여자들이 나처럼 두 세 가지 쓰고나면 막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다"며, "아픔이 묻어있는 정선희, 백치미가 있는 간미연, 모든 질문에 깜짝깜짝 놀라는 정시아, 카리스마 고은미, 막내 김신영, 미스터리 캐릭터 전세홍 등과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얘기들이 나올 것이다"고 전했다.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첫 출연하는 간미연에 대해 이경실은 "간미연의 백치미를 앞으로 많이 보여드릴 것이다"며, "함께 간식을 먹어보니 무척 잘 먹는 스타일이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먹는 것에 목숨 거는 친구다"고 밝혔다.


정시아는 하이라이트 장면에서 “남편과 둘이서만 잠시 살고 싶다”고 밝힌것에 대해 “시아버지와 따로 살고 싶다는 것은 아니고 사실 결혼과 동시에 모시고 살았다"며, "또 몇개월 안돼서 아기와 살고 그래서 둘만의 신혼생활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래서 한 두달 정도 아기자기하게 남편과 둘이서 살아보고 싶었다”며, “아버님은 정말 잘해주신다"고 밝혔다.

또한, "아기도 잘 봐주시고 내가 끓어드린 라면도 맛있게 드신다”고 덧붙였다.

'무한걸스'에 이어 여자 연예인과 또 버라이어티를 하는 것에 대해 정시아는 “무한걸스와 어느 정도 겹치는 부분이 있다"며, "그러나 깊게 생각은 안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리얼버라이어티가 저와 잘 맞다고 생각을 들었다"며, '많은 분들이 연기할 때보다 리얼버라이어티할 때 사랑을 해주셔서 이렇게 선택을 한 것 같다”고 전했다.


간미연은 "무대에서의 모습은 실제 내 성격과 많이 다르다"며, "'여자만세'를 통해 진짜 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초대하고 싶은 남자 게스트에 대해 간미연은 "희망사항을 적는 코너에서 강동원씨와 하루종일 데이트를 해보고 싶다고 적었다"며, "꼭 그게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정선희는 '여자만세' 예고편에서 '늙기 전에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대국민 기자회견을 열고 싶다"는 이야기에 대해 "매일 기자회견을 하는 내 모습을 상상한다"며, "수 많은 기자들의 질문과 내가 할 답변을 준비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남아서 겪는 아픔이 어떤건지 자기 가족들이 아니라면 모를거다"며, "내가 자다가도 소스라치며 일어나는 걸, 밤마다 소리지르는 걸 사람들은 절대 모른다"고 털어놨다.

또한, "정말 하고 싶었던 말을 못하는 성격이다"며, "그런데 이번의 경우 내가 그 어떤 말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으며, 정말 많은 분들이 내가 가만히 있는 줄만 알고 나한테 비난의 화살을 던졌고, 일방적인 악플에 의해 나는 인격적인 대우를 전혀 받지 못해 나쁜 생각도 많이 했었다"고 덧붙였다.


전세홍은 "제 별명은 월세 혹은 전세라고 이경실 선배님이 지어 주셨다"고 밝혔다.


고은미는 "예능 버라이어티에 첫 출연이라 설레인다"고 소감을 전했다.

감성 리얼리티 <여자만세>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1회에는 '대한민국 평균 건강미를 가진 여성이 되자!'라는 목표 아래 출연진들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 보고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