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제4회 대한민국 e스포츠 대상 개최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서진우, www.e-sports.or.kr)는 9일(수) 18시 30분부터 서울 광진구 광장동 멜론AX홀에서 한국e스포츠협회 창립 10주년 기념식 및 제4회 대한민국 e스포츠대상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협회 창립 10주년이라는 뜻 깊은 의미와 대한민국 e스포츠 최고의 영예인 제4회 대한민국 e스포츠대상을 축하하기 위해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가 환상적인 마술로 오프닝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현우의 마술 공연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한 컨셉으로 준비되고 있어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에넥스텔레콤 연예인게임단에서 축하공연을 펼치고 시상자로 직접 무대에도 서는 등 적극적으로 이번 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축하공연으로는 ‘TTL’ 활동으로 온라인 음원 차트를 석권한 바 있는 남성 6인조 그룹 초신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김가연, 성은, 이의정, 배슬기, 심은진 등 다수 연예인이 e스포츠대상 시상자로 직접 참여한다.

협회에서는 현장을 찾은 모든 관계자 및 팬들에게 특별 제작한 ‘창립 10주년 기념달력’을 무료로 배포하여, 이날 행사를 모든 e스포츠 관계자 및 팬들의 축제로 만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