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누리픽쳐스] 비밀이 담겨 있는 <패솔로지> 포스터 공개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공간인 병리학 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천재의사들의 위험한 ‘살인게임’을 소재로 한 영화 <패솔로지>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천재 의사들의 모습과 냉혈한으로 변신한 ‘히어로즈’의 주인공 마일로 벤티미글리아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수술’은 완벽하게… ‘살인’은 쿨하게…
이것이 의사들의 새로운 법칙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망연자실하게 앉아 있는 마일로 벤티미글리아의 아래로 그와 대조되는 비장한 표정으로 걸어오는 의사들의 모습과 창백하게 닦여져 있어 더욱 공포감을 자아내는 수술도구들이 하단에 배치되어 있는 이 비주얼 만으로도 금방 무슨 사건이 벌어질 것 같은 긴박감을 느끼게 해준다. 이 비주얼과 함께 포스터 전체를 사로잡는 것은 “수술은 완벽하게… 살인은 쿨하게… 이것이 의사들의 새로운 법칙이다.”라는 카피. 이 문구는 천재의사로서 누구보다 완벽한 의학 지식과 뛰어난 실력을 지닌 주인공들의 숨겨진 욕망을 대변하는 것으로 일반적인 의사들에 대한 상식을 깨뜨린다는 점에서 더욱 충격적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의문에 쌓인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는 ‘병리학 실’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의사들의 벌일 살인 게임이 무엇일지 또 주인공 ‘테드 그레이’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그 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병원과 의사들에 대한 상식을 깨뜨리는 충격적인 소재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일 새로운 스타일의 메디컬 스릴러 <패솔로지>는 4월 17일 세계 최초 개봉하여 국내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