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로한', 인형 같은 신규 펫 인기

YNK KOREA(대표 장인우)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www.rohan.co.kr)이 신규 펫 너스메이드미니모크덕등을 테스트 서버에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팻 '너스메이드'는 메이드 복 차림의 간호사를 연상시키는 연약한 외모를 갖고 있지만 캐릭터의 일정 체력과 마법력을 동시에 회복시켜 줄 뿐만 아니라 회피율을 대폭 향상시켜줘 대인전에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코믹한 외모에 이등신 몸매를 뽐내는 신규 펫 미니모크덕꽥꽥소리를 내 게임 플레이 시 유저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착용시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스킬을 갖고 있어 사냥을 주로 하는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너스메이드미니모크덕은 현재 테스트 서버 펫 상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후 본 서버 패치를 통해 모크덕 온천 던전과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PVP와 사냥에 효과적인 신규 펫의 추가로 다양한 사냥 전술 및 활발한 대인전이 예상된다타운 공방전뿐 아니라 대인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은 이번 신규 펫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이 가장 많이 즐겨 찾는 던전 중 하나인 모크덕 온천을 빠른 던전 진입이 가능토록 수정하고 던전 내 몬스터들의 위치 수정 및 신규 아이템 드랍률을 높이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리뉴얼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