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포포밍, 오늘부터 테스터 전원에게 선물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무한변신 액션게임 ‘포포밍’(www.popoming.com)이 오늘 오후 2시부터 3월 2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포포밍은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변신을 통한 다양한 볼거리와 새로운 미니게임 등을 선보인다.

포포밍은 이번 테스트 실시와 동시에 감사이벤트를 펼친다. 포포밍은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캐라콘을 지급하고 테스트가 진행되는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매일 6시간 동안 매시간 추첨을 통해 10여명의 참여자들에게 22인치 LCD모니터와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지난 1차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가 이번 테스트에도 참여해 10레벨을 달성하면 한빛소프트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한빛캐쉬 5,000원을 증정한다.

한빛소프트 윤복근 홍보팀장은 “포포밍의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포포밍의 변천사에 끊임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포포밍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3월 2일까지 포포밍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포밍의 공식홈페이지 (www.popom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