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산요코리아, 풀HD 디지털 캠코더 HD1000 구입고객 대상 신학기 이벤트

세계적인 디지털 카메라 선도 기업인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대표이사 니시베 스구루, 이하 산요코리아)는 졸업, 입학 신학기를 맞아 2월 11일부터 29일까지 풀HD디지털 캠코더 VPC-HD1000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가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1일부터 29일 기간 중에 산요코리아의 작티 VPC-HD1000을 구입한 고객은 3월 9일까지 산요코리아의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작성하고 산요코리아(s100@sanyokorea.co.kr)로 구입 정보(아이디, 성명, 주소, 연락처, 구입처, 패키지 상품 정보)를 적어 보내면 산요코리아의 정품 가방을 받을 수 있다.

최경량, 최소형 디지털 캠코더로써 새로운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해 온 작티 VPC-HD1000은 일상생활에서도 고화질의 풀HD 동영상을 쉽게 제작하고 재생할 수 있게 한 제품으로 젊고 감각 있는 소비자층의 인기를 꾸준히 얻고 있는 제품이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지난 10월 출시 이후 작티 VPC-HD1000는 풀HD 디지털 캠코더로서 우수한 동영상과 정지영상을 지원하는 캠코더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밝히며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졸업, 입학 선물로 전자제품을 고려하고 있는 구매자 및 사용자에게 보다 더 큰 이익을 돌리는데 초점을 맞춰 기획하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제품을 출시하고 다각적 마케팅 활동을 벌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