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그루브파티,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오늘, 신나는 댄스파티 ‘그루브파티’ (www.grooveparty.co.kr)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사전공개서비스를 실시한 그루브파티는 오늘 실시한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및 초보유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컨텐츠를 선 보였다.

그루브파티는 신규 및 초보유저들을 위해 4키 입력 모드를 추가했다. 4키 입력 모드에서는 기호에 맞게 4개의 숫자키나 방향키를 입력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기존에 8개 숫자키를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초보 유저들이 4키 입력 모드를 통해 보다 쉽게 그루브파티에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서는 그루브파티의 고수 중 최고를 가리는 베스트오브베스트(Best of Best) 채널을 마련했다. 베스트오브베스트 채널에서는 유저들의 순위가 자동으로 공개되고, 한 번 플레이가 끝날 때마다 실시간으로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오브베스트 채널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게임머니(100비트)를 지불해야 하며, 1위를 차지하는 유저에게는 입장료의 10%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들에게 상황에 맞게 다양한 표정을 구현할 수 있는 표정 시스템을 추가해 보다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그루브파티만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의상 8종과 패셔너블한 모자와 선글라스 등의 악세서리 26종 등의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