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기업 비티씨정보통신(대표 김성기, www.btc.co.kr)은 28일, 자사 LCD 모니터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전국 출장 A/S를 대폭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비티씨정보통신은 SMS 문자발송 서비스, 결과 조회 서비스의 2가지 추가 서비스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비티씨정보통신은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SMS 문자발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SMS 문자발송 서비스란 제우스 LCD 모니터 기능에 문제 발생시, 고객이 전화를 하면, 30분 이내에 고객과 가장 가까운 지점과 고객에게 동시 SMS 문자로 전송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어느 지점에서 대응이 되는가를 알 수 있으며, 지점에는 접수 시간과 고객의 연락처가 바로 전달되므로 신속히 방문 서비스를 나갈 수 있다.
세번째로 비티씨정보통신은 고객들이 서비스 결과 내역 조회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은 비티씨정보통신 홈페이지(www.btc.co.kr)에 들어와 본인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현재 어떻게 서비스가 처리되고 있는지 한 눈에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비티씨정보통신의 고객만족팀 박진웅 팀장은 “지난 해 7월부터 진행된 무상 출장 A/S는 이름만 출장 서비스가 아닌 본래의 목적에 맞게 충실하게 진행되어 왔다”면서, “이번 SMS 문자 발송 서비스, 실시간 결과 조회 서비스는 7개월 동안 출장 서비스를 진행해 오면서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더욱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비티씨정보통신은 PC관련 A/S 전문 기업인 PC119 손잡고 전국 무상 출장 AS를 통해 대기업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관련 문의는 비티씨정보통신 고객센터(080-299-1472)나 홈페이지 고객지원(www.btc.co.kr)를 이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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