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헬게이트: 런던, “역시 대작”, 쾌조의 스타트

15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이 오픈 베타 이틀째인 16일 단숨에 PC방 점유율에서 9위에 등극,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가 서비스하는 헬게이트: 런던은 17일 현재 게임전문 리서치 사이트인 게임트릭스(www.gametrics.com) 기준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 게임 중 1위, 전체 게임 중 9위, 역할수행게임(Role Playing Game, RPG) 장르에서 5위를 차지하는 등 오픈 베타 후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전체 순위에서 헬게이트: 런던보다 상위를 차지한 게임들은 이미 서비스한지 1~2년 이상이 지난 게임들. RPG 장르에서도 헬게이트: 런던을 앞선 게임들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리니지 시리즈, 던전앤파이터 뿐이며, 모두 동시접속자수 10만 이상으로 추정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들이다. 헬게이트: 런던은 2005년 이후 출시된 어떤 게임도 달성한 적 없는 놀라운 성적을 보이며 대작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것.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헬게이트: 런던 자체의 높은 게임성을 바탕으로 그 동안 한빛소프트와 개발사인 플래그십 스튜디오가 다방면으로 노력한 결과가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나타나는 것 같아 매우 고무적이다”며 “오픈 베타 서비스임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로 유저들이 쾌적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기쁘다”고 자평했다. 또한 “22일 액트4가 업데이트 되고 이후 스톤헨지 등 신규 콘텐트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계획인 만큼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은 공식 홈페이지에 ‘랭킹’ 메뉴를 업데이트하고 랭킹에 따라 최신 게이밍 노트북과 그래픽 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랭킹 메뉴에서 유저들은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별 정보는 하루 6번, 전체 랭킹 정보는 매일 오전 6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갱신된다.

이 밖에도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매 10분 마다 접속만 하면 22인치 와이드 모니터 100대 등 경품이 주어지는 ‘헬게이트: 루키’ 이벤트와 자신의 캐릭터를 자랑하는 유저들과 PC방을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