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마지막 선물] 감동으로 눈시울 적실 리얼 감동영상 대공개!!



2008년 2월, 가족 그 위대한 감동스토리 <마지막 선물>
짧은 시간의 감동, 긴 여운!
감동의 특별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두 아빠와 딸,그들의 특별한 가족이야기를 그린 영화 <마지막 선물>(감독_김영준, 제공/제작_(주)태원엔터테인먼트,공동제작_활동사진/㈜올리브나인,배급_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의 하이라이트 특별 동영상이 공개된다.

2008년 첫 가족 드라마의 감동을 미리 만나는 행운 !
감동의 하이라이트 대공개 !!
<마지막 선물>은 한 무기수가 친구(허준호)의 딸에게 간이식을 하기 위해 10일간 귀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진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영화의 이런 감동요소를 집합시켜 놓으며 관객들에게 영화를 소개시켜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극 중, 태주(신현준)가 무기수로 살아야 했던 이유를 보여주는 과거의 장면으로 시작되는 하이라이트 영상은 오랜 두 친구가 가까워질래야 가까워질 수 없는 ‘형사’와 ‘무기수’라는 사회적 신분으로 만나게 되면서, 이들이 순탄치 만은 않은 관계라는 것을 암시한다. 서로 티격태격 감정이 좋지 못한 이들이지만, 함께 지키고 싶은 사람이 생긴다. 그 딸이 바로 세희 인 것이다. 자신의 친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가슴으로 낳아 기른 아빠 영우와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을 선물하는 아빠 태주, 딸을 위한 이들의 서로 다른 사랑방식이 가슴저리게 펼쳐지는 하이라이트 영상은 영화에 대한 기대치까지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영상은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두 배우의 진중한 연기와 더불어 따뜻한 감성을 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된다.

짧은 영상이지만 긴 여운을 주기에 충분한 하이라이트 영상은 <마지막 선물>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영화의 감동을 조금이나마 먼저 만나게 될 기회를 줄 것이다.
세상을 선물해준 아빠, 가슴으로 낳아준 아빠, 이 두 아빠의 따뜻한 부성애를 듬뿍 담은 영화<마지막 선물>은 2008년 2월 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