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최초예매이벤트 오픈!

대한민국 최초의 슈퍼맨이 쏜다!
최초 예매 오픈 이벤트 실시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1월 17일 오후 3시!
슈퍼맨 5종세트 경품과 함께 최초 예매이벤트 오픈!

대한민국 최초의 슈퍼맨이 1월 31일, 위대한 출현을 앞두고 영원한 친구인 지구인들을 위해 멋진 예매이벤트를 준비한다. 개봉 2주전! 1월 17일 오후 3시 국내 최대 영화예매포탈사이트 맥스무비와 대한극장이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의 최초 예매 오픈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예매하는 모든 관객에게 슈퍼맨이 준비한 아주 특별한 슈퍼맨 5종 선물세트를 증정하기로 한 것!

2008년 설, 대한민국의 마음을 따뜻한 감동과 기적의 물결로 적실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의 최초예매오픈 이벤트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19일 전격적인 예매오픈 전에, 좀 더 특별한 행사를 위해 준비되었다. 특히 이번 맥스무비와 함께 하는 최초 예매오픈이벤트는 슈퍼맨이 준비한 아주 특별한 슈퍼맨 5종 선물세트를 함께 증정하기로 했는데, 그 5가지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의 주인공인 황정민, 전지현 그리고 <말아톤> 정윤철 감독의 정성스런 사인이 담겨있는 사인포스터를 비롯 이번에 새로 출간되는 영화의 원작 소설, 영화 속 스틸들이 가득 담긴 영화 팜플렛, 18일에 노출예정인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임현정의 디지털 싱글앨범, 그리고 캐쥬얼 의류브랜드 노튼 티셔츠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영화도 보고, 슈퍼맨이 준비한 아주 특별한 5종 셋트 선물도 한아름! 이번 이벤트는 이미 오래전부터 이 영화를 기다려온 수많은 관객들에게 2008년을 여는 빛나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 시대 가장 위대한 이야기 <슈퍼맨이었던 사나이>는 시청률 대박을 꿈꾸는 휴먼다큐 PD가 자신을 슈퍼맨이라고 주장하는 사나이를 취재하면서 시작되는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의 휴먼드라마. 2008년 1월 31일 대한민국 관객의 가슴을 두드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