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뮤지컬 <환상의 커플> 프레스콜


26일 오후2시 서울 혜화동 동숭아트센터에서 뮤지컬 <환상의 커플>(연출 이주영 제작 MBC 문화사업부) 프레스콜이 열렸다.

주말 드라마 사상 처음으로 20%를 넘는 시청률을 기록, 연기대상 우수상, 베스트커플상 등을 수상한 드라마를 뮤지컬로 재구성한 <환상의 커플>.

엉뚱하고 개성 넘치는 대사, 때로는 '개그 콘서트' 보다 더 웃기고 때로는 순정만화 보다 가슴 설레게 하는 로맨틱 코미이디이다.

믿음을 주는 배우 김수용과 감성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김보강, 가녀린 몸짓에서 품어져 나오는 에너지로 남심을 사로 잡는 사랑스러은 그녀 신주연,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서 탄탄한 실력을 선보인 준비된 배우 이가은이 남, 여 배역에 더블 캐스팅 되었다.

4인 4색의 서로 다른 매력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색다른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날 뱅뱅(신주연-조안나 역, 김보강-장철수 역), 사모님이 싫어하니까 바꿔(신주연, 정성일-빌리박 역, 김동규-공실장 역), 100일 프로포즈(이창원-빌리박 역, 김동규), 기억이 없는 나라서, 추억이 있는 나라서(이가은-나상실 역, 박소향-오유경 역), 꼬라지하고는(앙상블), 너에게 향하는 내마음(김수용-장철수 역), 눈이 내리면(강신혜-강자 역, 김동규, 앙상블), 왜날(김보강, 이가은)에 이어 포토 타임으로 진행 되었다.
 
뮤지컬 <환상의 커플>은 10일부터 7월 30일까지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