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팬들을 위한 장근석 어플

팬들을 위해 장근석 어플이 애플 어플로 등장했다.

장근석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만들어진 ‘장근석 어플’ 메뉴얼에는 장근석이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실시간으로 장근석 본인이 직접 찍어서 올리는 사진 등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장근석 어플’은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장근석 본인이 실시간으로 참여한다는 점에서 다른 어플과 차별화 된다.

장근석이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 각국에서 사랑받는 한류스타라는 점을 들어 아시아 각국의 팬들에게도 실시간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은 물론, 어플에서만 공개하는 영상과 사진 자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안드로이드용 어플도 출시 예정이다.

장근석은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즐거움이 무척 크다. 오래전부터 이렇게 팬들에게 일기 쓰듯이 글을 남기고 팬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듣고 싶었다.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요즘 어플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다.”고 어플 출시 배경에 대해 전했다.

장근석은 싱가폴,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상해 등 아시아 각국을 돌며 팬들과 만나게 되는 ‘아시아 투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본 데뷔 싱글은 4월 27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