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김형준, 솔로앨범 발매하자마자 한터차트 실시간, 일간 차트 1위


3월 8일 첫 솔로 앨범 'my girl' 솔로로 첫 음반 활동을 앞둔 김형준(SS501)이 8일 오전 0시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펜들 사이에서 ‘정규앨범 못지 않은 꽉 찬 미니앨범’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터차트(8일 24:00 기준)에서 실시간, 일간 차트 부분 모두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김형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실제로 노준영 음악 평론가 “미니 앨범이 이정도 스펙이라면 정규 앨범도 기대 할만하지 않겠는가? 조금만 더 노력하면 대형 솔로 남자 아티스트의 계보를 이어받을 가능성을 충분히 지니고 있다.”고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앨범 명 [my girl]은 사랑에 대한 갈망의 뜻도 내포하고 있으나, 앨범 전체의 기초적 메시지는 김형준 자신이 팬들을 향한 그의 손길을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으며 E-tribe, RADO 등 국내 최정상의 히트곡들을 작곡한 실력파 인기 프로듀서들과의 작업으로 그 어떤 미니앨범보다 꽉 찬 음악들로 가득하다. 김형준은 이번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이전 SS501의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아주 독특한 자신만의 색깔을 갖춘 음악을 선보이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에서 자신만의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열정을 폭발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만능 엔터테이너 김형준(SS501)의 첫 솔로 앨범 [my girl]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국내 음반 활동을 시작으로 일본 및 각국에 대규모 프로모션이 내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