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위험한 상견례] 빵 터지는 티저 예고편




결혼을 향한 쌩난리 어드벤처?!

정감과 웃음이 넘치는 새해 인사 영상과 봄 기운 물씬한 티저 포스터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위험한 상견례>가 기대감을 한층 불러 일으키는 빵 터지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걸쭉하고 유쾌하다! 목소리만 들어도 빵 터진다!
깨알 같은 재미! 코믹 영화 역사상 최강의 앙상블 캐스팅을 확인하라!

올 봄 재기발랄한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영화 <위험한 상견례>가 드디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일편 단심 단종남 현준과 청순 외모 걸출 입담, 반전 공주 다홍의 다정한 연애에서 시작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현준이 만만치 않은 다홍 가족을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생난리 어드벤처를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현준을 보자마자 아웃을 외치는 다홍의 아버지 영광(백윤식)부터 고상한 부인이지만 때때로 반전적인 모습을 보이는 어머니 춘자(김수미), 핑크를 사랑하는 처남 운봉(정성화), 커플 타도를 외치는 노처녀 고모 영자(김정난)까지 평범하지 않은 다홍의 가족들로 인해 현준의 험난한 상견례를 예고한다.

여기에 현준부의 명을 받고 현준을 감시하러 뒤따라온 대식(박철민)까지 등장, 종잡을 수 없는 상황들이 펼쳐지며 앞으로 그려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개성 강한 코믹 캐릭터들과 그들을 뚫고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는 현준의 몸부림을 유쾌한 음악과 통통 튀는 영상으로 그리고 있는 <위험한 상견례> 티저 예고편. 배꼽 잡는 커다란 웃음을 선사하며 꽃피는 봄, 춘심몰이를 시작한 코믹 어드벤처 <위험한 상견례> 티저 예고편은 네티즌들의 광클릭을 재촉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층 배가시킨다.

다홍(이시영 분)을 향한 일편단심 현준(송새벽 분)에게는 그 누구보다 무서운 오(五)적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가족들! 범상치 않은 포스로 현준을 시험하는 아버지(백윤식 분)와 어머니(김수미 분) 그리고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오빠(정성화 분)와 고모(김정난 분), 대식(박철민 분)까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한 남자의 코믹 어드벤처’ <위험한 상견례>는 2011년 봄, 관객들에게 반가운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